최신글 목록

새소식

뉴스&컬럼

close

아이코리아

home > 사업소개 > 사회환경 조성 > 회원교육 및 지회활동 지원

회원교육 및 지회활동 지원

회원교육

아이코리아는 각 지역사회의 여성 오피니언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회원들에게 법인의 다양한 사업내용을 알려 소속감과 자긍심, 보람을 갖도록 하고, 봉사정신 함양과 교양을 높이는 회원교육을 진행합니다. 특히 유아교육에 종사하는 회원들에게 유아교육 현장에 필요한 내용을 준비하여 교사와 기관장의 자질향상을 위한 교육을 시·도 및 지회별로 함께 실시하고 있습니다.

  • 대상 : 아이코리아 회원, 각 지역에서 아이코리아의 사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

지회장교육

아이코리아는 전국의 지회를 대표하고 이끌어 나아가는 지회장으로서의 역할과 자세, 지회 회원관리 능력을 향상시키어 회원들의 자립운영 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지회장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대상 : 아이코리아 지회장 (전국 16개 시·도, 150여개 지회)
  • 내용 : 지도자의 리더십 및 자질과 역량강화 및 지회활동 정보 교류, 지회운영관리 능력 육성 및 지회활성화방안 모색

지회활동 지원

아이코리아 회원은 불우아동 및 가정의 지원, 독거노인지원, 사회복지시설 지원, 다문화가정 지원, 지역사회 봉사활동 지원, 장애인 대상 봉사활동, 아이코리아 홍보, 어린이 대상 행사 개최와 지원 등 사회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아이코리아는 다양한 방법으로 각 지회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체메뉴 여닫기

아이코리아소개
인사말
설립목적
연혁
조직
오시는 길
사업소개
교육연수
지원사업
학술·연구·출판
사회환경 조성
회원마당
가입안내
회비납부
활동/교육
지회운영
자료실
마이페이지
홍보마당
새소식
뉴스 & 칼럼
CI
정기간행물
홍보자료
후원참여
후원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