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목록

새소식

뉴스&컬럼

close

아이코리아

home 아이코리아 > 인사말

인사말

희망이 담긴 소중한 꿈, 사랑을 담아 꿈을 그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아이코리아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이코리아(ai corea : The Foundation for Adult & Infant)는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지닌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교육환경 개선과 건전한 성장을 도우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 자라나는 어린이들도 민주시민으로서 잘 자랄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것을 목적으로 1981년에 설립된 비영리 공익법인이자 평생교육기관입니다.

아이코리아는 소중한 꿈을 가진 이들이 건강한 사회에서 성장하고, 대한민국을 넘어 창의력과 지성을 갖춘 글로벌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새로운 공익사업의 모델을 제시하며 모든 기관들이 각 분야에서 국내 최고 시범기관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영·유아(Infant)로부터 성인(Adult)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교육·연수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그 전문성을 바탕으로 장애아동을 위한 교육과 지원사업, 건전한 사회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공익사업들을 펼치며 국가의 교육발전을 이끌어왔습니다.

아이코리아는 지역사회의 오피니언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전국의 회원들과 함께 대한민국 교육발전에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할 수 있는 선도적인 법인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 따뜻한 마음과 헌신, 사랑과 섬김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아이코리아의 새로운 역사를 함께 만들어갈 여러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더 테레사가 “세상을 바꾸는 것은 나의 몫이 아닙니다. 나는 나에게 주어진 일을 충실하게 할 뿐입니다.”라고 말했듯이, 아이코리아는 우리사회에 ‘보이지 않는 손’이 되어 미래의 희망을 열어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코리아 회장 김 태 련

전체메뉴 여닫기

아이코리아소개
인사말
설립목적
연혁
조직
오시는 길
사업소개
교육연수
지원사업
학술·연구·출판
사회환경 조성
회원마당
가입안내
회비납부
활동/교육
지회운영
자료실
마이페이지
홍보마당
새소식
뉴스 & 칼럼
CI
정기간행물
홍보자료
후원참여
후원안내